히브리서

대제사장으로서의 예수.

히브리서에 대한 서문: '히브리서에 대한 서신'이라고도 불리는 히브리서는 성경 신약 성서의 한 권입니다. 유대인 신자들이 믿음에 고뇌하는 그룹에게 쓰인 서신입니다. 히브리서에는 예수 그리스도의 본질과 그가 죄를 위한 궁극의 제물로서의 역할, 믿음과 복종의 중요성, 기독교 신앙의 유대교에 대한 우월함 등 다양한 주제가 다루어져 있습니다. 이 서신에는 예수 그리스도 뿐만 아니라 받는 이들인 유대인 신자들 또한 주요 인물로 등장합니다. 선지자들과 천사들을 믿음과 복종의 본보기로 언급하여 신앙과 복종의 예시로 소개합니다. 또한 하나님과 그의 행동에 대한 여러 언급 및 그에 대한 신뢰와 의지 표현도 포함돼 있습니다.

히브리서 - 대제사장으로서의 예수.
히브리서 - 대제사장으로서의 예수.

히브리서

대제사장으로서의 예수.

26 13 60-69 CE

히브리서 서평: 히브리서는 유대인 대중을 위해 쓰여진 신약 선서로, 아마도 1세기 경에 쓰여졌습니다. 전통적으로 사도 바울이 저술했다고 여겨지지만, 일부 학자들은 다른 저자에 의해 쓰였을 것이라고 믿습니다. 이 책은 총 13장으로 나누어져 있으며, 그 주제는 예수 그리스도가 구약의 법과 제사 체계보다 뛰어나다는 것입니다. 이 책은 예수 그리스도가 천사들보다 우월함을 강조하는 시작부터 출발합니다. 저자는 그 후 예수가 완벽한 대제사장이며, 그의 제물이 구약의 동물 제사보다 우월하다고 설명합니다. 또한 예수가 새 언약의 중재자이며, 이는 옛 언약보다 뛰어나다고 설명합니다. 저자는 이어서 예수의 교훈이 구약의 법보다 우월함을 설명합니다. 예수의 교훈이 더욱 완벽하고 완전하며, 하나님과 더 나은 관계를 이루고 있다고 설명합니다. 예수의 교훈이 구약의 법보다 강력하며, 믿는 자들에게 더 나은 삶을 이끌어 낸다고 설명합니다. 저자는 또한 새 언약 교회가 예전 예배 체계보다 우월함을 설명합니다. 새 언약 교회가 영적인 집이며, 예전 예배 체계보다 뛰어나다고 설명합니다. 또한 새 언약 교회가 생명 있는 생명체이며, 이전 예배 체계보다 우월하다고 설명합니다. 저자는 그 후 새 언약 믿는 자들이 예전 믿는 자들보다 우월함을 설명합니다. 새 언약 믿는 자들이 하나님에게 믿음과 복종이 더욱 깊고, 주님께 더욱 헌신적이라고 설명합니다. 또한 새 언약 믿는 자들이 더욱 성숙하고 지혜롭며, 하나님을 섬기기에 더 잘 갖추어져 있다고 설명합니다. 히브리서 책은 예수 그리스도가 모든 것에 비해 뛰어나다는 것을 상기시켜줍니다. 저자는 예수가 구원의 유일한 길이며, 참 평화와 기쁨을 가져올 유일한 존재라고 설명합니다. 또한 예수가 참 의롭고 거룩함을 이룰 수 있는 유일한 존재라고 설명합니다. 히브리서 책은 신약 성서에서 중요한 책으로, 모든 것에 비해 예수 그리스도가 뛰어나다는 점을 상기시켜줍니다. 이는 예수의 교훈의 힘을 상기시키며, 그것이 믿는 자들에게 더 나은 삶을 가져다주는 방법을 상기시켜줍니다. 이는 또한 새 언약 교회의 힘을 상기시키며, 예전 예배 체계보다 뛰어나다는 점을 상기시켜줍니다.

모든 장 탐색하기 히브리서.

예수 그리스도의 우월함

히브리서 1

2 14

히브리서 1장 요약: 히브리서의 저자는 예수 그리스도의 모든 다른 종교적 지도자들에 대한 우월성을 강조하면서 그를 궁극적인 대제사장의 역할로 강조합니다.

예수 그리스도의 인류성

히브리서 2

2 18

이 장은 예수 그리스도의 인간성에 초점을 맞추며, 우리가 범한 죄에서 우리를 구원하기 위해 우리와 모든 면에서 같아졌다는 것을 설명합니다.

예수님은 모세보다 더 위대합니다

히브리서 3

2 19

이 장에서는 예수를 모세와 비교하여 더욱 뛰어나다는 점을 강조합니다. 저자는 또한 독자들에게 예수를 향한 믿음을 굳게 지키도록 격려합니다.

예수님은 위대한 대제사장이다

히브리서 4

2 16

이 장은 예수가 모든 신자들에게 하나님에 대한 접근을 제공하는 위대한 대제사장으로 어떻게 섬기는지 설명합니다. 저자는 또한 예수에 대한 쉼과 신뢰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.

완벽한 희생자로서 예수.

히브리서 5

2 14

이 장은 예수가 완벽한 제물로 자기 자신을 일번으로 드려 영원한 구원의 원천이 되었음을 믿는 모든 이에게 되었음을 설명합니다.

믿음으로 지속하기

히브리서 6

2 20

이 장은 독자들에게 그들의 믿음을 끊임없이 견디도록 격려하며 희망을 포기하지 말라고 합니다. 저자는 또한 선한 행실을 살아가는 중요성을 강조합니다.

영원한 대제사장으로서 예수.

히브리서 7

3 28

이 장은 예수가 영원한 대제사장으로서 섬긴다는 것을 설명하며, 그 자신을 일번 희생으로 제공하고 그의 제사장직이 레위족 제사장들보다 우수하다는 것을 밝힙니다.

신약.

히브리서 8

2 13

이 장은 예수님이 죽음과 부활을 통해 세우신 새 언약을 설명하며, 이것이 하나님께 접근하고 사함을 받는 더 나은 길을 제공한다.

완벽한 희생

히브리서 9

3 28

이 장은 예수 그리스도의 제물이 일체 즉각적으로 모든 것을 정리하고 믿는 자들이 그 죄를 용서받고 영생을 받을 수 있는 길을 제공했다는 것을 설명합니다.

믿음으로 인내하기

히브리서 10

4 39

이 장은 어려움에 직면해도 믿음을 견디고 희망을 포기하지 말아야 하는 중요성을 강조합니다. 저자는 또한 예수를 믿음으로 인한 구원의 확신을 독자에게 상기시킵니다.

믿음의 예시

히브리서 11

4 40

이 장은 구약 성서에서 믿음으로 살아간 사람들의 예를 제시하여 독자들에게 그들의 본보기를 따라 자신의 믿음을 견고히 하고 인내하도록 하는 영감을 주는 내용이다.

믿음의 경주를 달리기

히브리서 12

3 29

이 장은 독구로 증인들을 격려하여 예수와 예수의 인내의 모범에 집중하여 인내로써 믿음의 경주를 달리도록 권고합니다. 저자는 또한 기독교 생활에서의 거룩함과 평화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.

결론적인 말

히브리서 13

3 25

이 장은 독자들에게 믿음으로 인내하고 서로 사랑하고 복음의 원칙을 기억하며 격려하기 위한 마지막 지시와 권고로 편지를 마무리합니다.